Friday, October 18, 2013

nba픽♥nba결과♥nba분석♥nba중계

'스페셜 원'nba픽♥nba결과♥nba분석♥nba중계┗━╬◘◘◘◘▶ IMO77.COM ◀◘◘◘◘╬━┛nba픽♥nba결과♥nba분석♥nba중계 유플러스벳 주제 무리뉴 첼시 감독이 잉글랜드의 월드컵 본선 진출에 기쁜 마음을 전했다. 일주일 전만 해도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신할 수 없었던 잉글랜드는 고비였던 몬테네그로, 폴란드와의 2연전에서 모두 승리하며 내년 브라질 월드컵 본선 티켓을 거머쥐었다. 두 경기 중 한 경기에서만 미끄러졌어도 플레이오프로 떨어지는 상황이었기에 극적이었다. 무리뉴 첼시 감독도 잉글랜드의 월드컵 본선 진출에 반가움을 나타냈다. 무리뉴는 "(잉글랜드의 본선 진출이 확정된 뒤) 나는 술을 마시거나 기뻐서 날뛰지 않았다"면서도 "속으로는 매우 기쁘고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잉글랜드가 없는 월드컵은 월드컵이 아니다"라며 잉글랜드의 본선 진출을 축하했다. 아무래도 '축구종가'로서 세계 축구계에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잉글랜드가 지구촌 축제인 월드컵에 빠지면 안된다는 이야기다. 하지만 '진짜 이유'는 따로 있었다. 바로 첼시 소속의 잉글랜드 국가대표 선수들이 플레이오프를 치르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무리뉴는 "우리 선수들이 플레이오프에 대한 압박감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더욱 기쁘다"라며 속내를 밝힌 뒤 "선수들에게 친선 경기가 플레이오프보다 더 낫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무리뉴의 고향인 포르투갈은 플레이오프로 떨어져 월드컵 본선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